메뉴 건너뛰기
So stay tuned and keep your eyes on us. We, OZ Gaming, will definitely lead KOREA E-sports in short time
댓글수 0
조회수 307
작성 2020. 09. 10.
추천수 1
챌린저스 코리아 플레이 오프 진출! 오즈게이밍 3위로 8월 24일 러너웨이와의 경기 준비 http://challengers.afreecatv.com/ 캡쳐 2020년 챌린저스 코리아 섬머 시즌에서 오즈게이밍이 3위로 플레이 오프에 진출했다. 오즈게이밍은 8월 17일 ESC Shane 과의 경기에서 2:0 승리를 하면서 8승을 거두었다. 1셋트 경기에서 모티브(Motive)선수의 모르가나는 바텀과 미드를 오가며 깔끔한 킬을 만들어 낸 후 오브젝트을 모두 챙기면서 깔끔한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2셋트에서는 전 라인 강한 주도권을 바탕으로 골드 격차를 만들어 한타를 승리로 가져갔다. 이날 MVP를 차지한 모티브(Motive), 브로콜리(BroCColi)선수는 인터뷰에서 플레이 오프에서 더욱 깔끔해진 경기력으로 보답하겠다는 포부를 보여주었다. 오즈게이밍은 8월 24일 러너웨이와 맞붙는다. 더해서 8월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2가 8월 27일에 시작한다. 시즌의 마무리와 시작 모두 중요한 만큼 8월 남은 준비기간을 꼼꼼하게 확인 해 갈 것이다.
조회수 266
작성 2020. 08. 21.
추천수 0
2020 챌린저스 코리아 남은 일정 안내 챌린저스 섬머시즌 첫 경기 이에스씨 샤인(ESC Shan)e 과의 경기에어 승패패로 1:2 셋트 역전 패배를 한 오즈게이밍은 첫경기 패배를 자극제 삼아 엘리먼트미스틱(Element Mystic)과의 경기와 어썸 스피어(Awesome Spear)에게 승리하면서 상승세를 이어나갔다. 7월 03일 금요일에 치러진 러너웨이(Runaway)와의 경기에서 1셋트, 2셋트 모두 초반에 실점을 하고도 튼튼한 운영을 바탕으로 역전승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하지만 아직 셋트 패배 이후 집중력을 잃어버리는 문제점과 한타에서 실수하는 모습이 자주 보이는 등 보완해야 하는 숙제가 많이 남아있다. 이번 챌린저스 섬머시즌 오즈게이밍에 남은 경기는 9경기다. 이번 주에는 챌린저스 섬머시즌 전승을 이어가고 있는 진에어 그린윙즈(JIN AIR GREENWINGS)과 7월 9일 14시에 맞붙는다. 오즈게이밍이 진에어의 연승을 끊어내고 상위권으로 도약한다면 강팀으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다. 오즈게이밍 화이팅 !
댓글수 1
조회수 304
작성 2020. 07. 07.
추천수 3
[OW] OZ Gaming 2020 오버워치 로스터 발표 2020년 오버워치 컨텐더스 시즌2에 참가할 선수들을 공개합니다. 오즈게이밍은 6월 배틀리카팀을 인수하여 리빌딩을 시작했습니다. 가장 크게 변화되는 부분은 팀의 구조입니다. 기존 6인의 선수로만 진행했던 오즈게이밍은 팀 전력보강 및 선수성장 환경 부분에서 약점을 보완하기 위해 후보선수를 확보하고 2군팀을 조성하여 선수 발전에 필요한 소스를 늘리게 되었습니다. 경기를 위해 참여하는 선수 및 스텝의 수가 증가하고 경력선수와 비경력 선수의 혼합구조는 우리를 단단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 믿습니다. 인수합병을 통한 구조변경에서 오즈게이밍 달달스무스(DalDalSmooth), 배틀리카의 초롱(CH0R0NG), 비질란테(Vigilante), 페더(Feath5r) 선수와 아쉽게도 작별하게 되었습니다. 늘 최선을 다해준 4명의 선수에게 감사의 인사 전달하고 싶습니다. 최종 로스터는 탱커진에 MELON, FR3E, SilverCoin 딜러진에 Develop, ZEST, Checkmate, Kadalis 힐러진에 Friday와 SKEWED선수로 구성됩니다. 탱커진과 딜러진이 보강되어 전략적 변화에 따라 다양하고 강력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 오버워치팀의 다양한 모습을 SNS와 인터넷 방송으로 소통하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355
작성 2020. 07. 01.
[ 아프리카 tv 챌린저스 코리아 영상 화면 캡쳐 ] 2020 리그오브레전드 챌린저스 코리아 섬머 오즈게이밍 첫 승리 ! 완벽한 플레이를 보여준 오즈게이밍 챌코 섬머시즌 상승세 시작 2020년 6월 22일 오즈게이밍이 챌린저스 코리아 섬머 시즌 첫승리를 Elementmystic(EM)상대로 거머쥐었습니다. 지난 19일 섬머 시즌 첫 경기 ESC Shane팀을 상대로 1세트 승리로 시작했지만 2세트 패배 후 무너지면서 1:2 역전패를 당하면서 모든 스텝진과 선수들은 울지도 웃지도 화내지도 못하는 표정을 지어야 했습니다. 숙소에 돌아와 우리 팀은 대대적인 방향성 전환과 성공적인 밴픽을 위한 전략을 구상해야 했습니다. 명확한 실수와 잘못된 방향성을 파악하고 3일간의 개선과정을 거쳐 22일 Elementmysitc 과의 경기를 준비했습니다. 드디어 22일 엘미와의 경기를 준비하는 오즈게이밍 선수들 지난 경기 패배로 표정이 쉽게 풀리지 않았습니다. 1세트 시작, 시작부터 탑, 미드, 바텀 모두 강하게 압박을 시도합니다. 라인주도권을 이용해서 오브젝트 득점을 쌓았고, 바텀과 미드에서의 크라운(Crown)선수의 이니쉬를 통해 한타에서도 좋은 스킬연계를 보여주면서 라인전 초반 압박하던 기세 그대로 변수 없이 세트 승리를 가져갔습니다. 이어지는 2세트 이안(Ian)선수가 크라운선수를 대신하여 교체투입되고 정글러인 브로콜리(BroCColi)선수와 엘미팀 와드의 빈 시야를 찾아 바텀과 미드에서 유효타를 만들어내는 데 성공합니다. 소아르(SoaR)선수는 탑에서의 쏠킬을 만들어 내면서 모든 라인에서 10분이 되기 전에 득점이 이루어 지게 됩니다. 초반 유리함을 이용하여 오브젝트 운영을 시작할 때 드레곤 타임에 맞춰 바텀에서의 EM의 설계로 2킬과 드레곤을 통한 득점으로 추격해 왔지만 노틸러스와 리신이 미스포춘(Shark선수)를 끊어 내고 바론버프를 통한 압박으로 2세트 까지 승리를 얻어 냈습니다. ESC팀과의 경기에서 뼈아픈 패배 이 후 선수들은 서로에게 자극제 역할을 하게 되었고 단단한 팀워크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2020년 중하위 권에 머물러 있던 오즈게이밍 앞으로는 EM와의 경기에서 보여준 모습 그대로 멋진 플레이로 팬분들께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입니다. 개선된 모습의 오즈게이밍 앞으로도 많응 응원 부탁드립니다. 경기 일정 및 다시보기 : http://challengers.afreecatv.com/?control=schedule
조회수 305
작성 2020. 06. 25.